학교소식
학교소식
초등학교 남외초와 농서초, 제6회 전국 초중고 육상경기대회 메달 획득
- 작성자 (남외초)조연수/(농서초)김희경
- 작성일 2025-10-02 16:19:07
- 조회수 163
- 작성자 (남외초)조연수/(농서초)김희경
울산 중구 남외초등학교(교장 차용헌)와 북구 농서초등학교(교장 송미영) 학생들이 ‘제6회 전국 초중고등학교 학년별 육상경기대회’ 멀리뛰기 종목에서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차지했다.
한국중고육상연맹이 주최하고 보은군육상연맹과 보은군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9월 25~29일 충북 보은군 공설운동장에서 열렸으며, 초등부 경기는 27~29일 진행됐다.
6학년 여자 초등학교부에 출전한 남외초 손다현 학생은 폭우가 쏟아지는 악조건에서도 결승에서 4m 55cm를 뛰어 인천 부개서초 문채윤 학생을 불과 1cm 차이로 극적인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5학년 여자 초등학교부에 출전한 농서초 김나연 학생은 4m 31cm를 기록하며 동메달을 차지했다.
농서초 김나연 학생은 “조금 더 잘 뛸 수 있었던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메달을 따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남외초 차용헌 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이번 성과가 우리 학교 육상부 전체의 성장과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11. 제6회 전국 초중고등학교 학년별 육상대회 멀리뛰기에서 남외초 6학년 손다현 학생이 금메달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