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학교소식
초등학교 호계초, 현대미포조선 반장협의회와 5년째 겨울맞이 지원활동
- 작성자 김은진
- 작성일 2025-11-20 21:33:35
- 조회수 22
- 작성자 김은진
울산 북구 호계초등학교(교장 신성욱)는 20일 현대미포조선 반장협의회와 함께 교내 환경미화 봉사와 겨울맞이 물품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 5년째 운영 중인 이번 활동은 학생들이 깨끗한 학교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물품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현대미포조선 반장협의회 소속 봉사단 7명은 환경미화 활동에 참여해 복도와 계단, 교실 주변 등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공간을 중심으로 정비를 했다.
또한 같은 날 학교를 방문한 후원자와 봉사자들과 함께 교육복지 대상 학생을 위한 겨울철 운동화 11켤레를 호계초에 전달했다.
호계초는 이날 받은 운동화를 24일부터 26일까지 학교 전달과 가정 방문을 병행해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미포조선 반장협의회 관계자는 “작지만 따뜻한 나눔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신성욱 교장은 “5년째 변함없이 이어지는 관심과 지원이 학생에게 큰 힘이 되고, 학교에도 긍정적 변화를 만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학생 복지를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8. 호계초 박주현 교감(왼쪽에서 3번째)이 현대미포조선 반장협의회에서 운동화 후원금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