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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선정 특수교육대상자 재배치 및 선정ㆍ배치 취소 관련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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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수교육대상자 재배치
- 일반학급, 특수학급, 특수학교 간 재배치 사유가 발생하여 배치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학부모는 학교에 재배치 신청서 제출
- 학교장은 학생의 장애 정도, 교육적 요구, 학교(교실) 생활 적응 정도 등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정기간 자료를 수집한 후 개별화교육지원팀의 검토를 거쳐
- 교육청에 배치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특수교육대상자 재배치는 울산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운영위원회에서 심사(특수교육법 시행령 제11조)
○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취소
- 특수교육대상자 중 선정, 배치 취소 사유가 발생하여 학부모가 신청하는 경우 각급 학교의 장은 개별화교육지원팀의 검토 거쳐
- 교육청에 선정, 배치 취소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제출 서류
1. 특수교육대상자 재배치(선정, 배치 취소) 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3.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록
4. 선정, 배치 결과통지서 사본
5. 주민등록등본 또는 거주지 이전 관련 서류(주소지 이전 확인이 필요한 경우 제출하며 타시도 주소지 이전의 경우 반드시 제출)
○ 제출 방법
- K- 에듀파인(울산광역시교육청-유아특수교육과)으로 관련 서류 제출(고등학교)
(유아 및 초등학교, 중학교는 강남(북)교육청 특수교육지원센터로 문의)
☎ 052) 255-6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