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회의실 등 시설물 사용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35
- 작성자 관리자
- 링크
우리 회관 내 회의실 등 시설물을 각종 회의, 연수, 행사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사용 지침을 제정하여 안내하오니 업무추진시 참고바랍니다.
1. 대상 시설물: 회의실, 토론실
2. 사용용도: 각종 회의, 연수, 행사
3. 사용대상: 교육기관(울산교육청 및 소속 기관, 학교) * 단체 및 개인은 사용 불가
4. 사용시간: 회관 개관일(화~일) 10:00~20:00
5. 사용료: 무료
6. 신청방법: 사용예정일 5일 전까지 통합예약시스템으로 신청 및 '시설물 사용 신청서' 공문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