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화관
문화관 소개
비전
만지는 수학! 생각하는 수학! 즐거운 수학!
운영목표
다함께 만지고 생각하며 즐거움을 느끼는 수학교육 실현
직원현황
구분 | 교육전문직 | 파견교사 | 교육행정 | 체험활동지원실무사 | 특별고용실무원 | 청소원 | 합계 | ||
---|---|---|---|---|---|---|---|---|---|
교육연구관 | 교육연구사 | 6급 | 8급 | ||||||
정원 | 1 | 2 | 2 | 1 | 1 | 5 | 1 | 2 | 15 |
시설현황
구분 | 영역 | 특징 | 면적(㎡) |
---|---|---|---|
1층 | 만남 공간[MATH-Meeting] | 수학과의 만남으로 구성 | 688.345 |
2층 | 체험 공간[MATH-Action] | 수학적 활동으로 수학을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 | 735.255 |
3층 | 탐구 공간[MATH-Thinking] | 수학적 원리를 생각하고 탐구하는 공간으로 구성 | 688.345 |
4층 | 힐링 공간[MATH-Healing] | 수학에 불안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치유 공간으로 구성 | 688.345 |
야외공간 | 야외공간 | 수학 조형물 등의 설치로 학생들의 놀이 공간으로 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