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책연구소
이슈페이퍼
[2024-이슈페이퍼-1] 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 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 부서명 교육정책연구소
- 등록자명 교육정책연구소
- 조회수 332
- 등록자명 교육정책연구소
[2024-이슈페이퍼-1]
가. 주 제: 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 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나. 형 식: 책자 및 PDF 파일
다. 연구자: 황은미(울산교육연수원 파견교사)
라. 내 용
1) 「울산교육종단연구 2024」 및 울산학생역량에 대한 국어과 교사 인식 분석
2) 울산학생역량 함양을 위한 국어과 교사교육과정 설계 방안 도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