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이슈페이퍼

[2024-이슈페이퍼-1] 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 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 부서명 교육정책연구소
  • 등록자명 교육정책연구소
  • 조회수 332
  • 등록자명 교육정책연구소

[2024-이슈페이퍼-1]

 

. 주 제: 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 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 형 식: 책자 및 PDF 파일

. 연구자: 황은미(울산교육연수원 파견교사)

. 내 용

1) 울산교육종단연구 2024및 울산학생역량에 대한 국어과 교사 인식 분석

2) 울산학생역량 함양을 위한 국어과 교사교육과정 설계 방안 도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