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책연구소
연구보고서
[2024-이슈페이퍼-1] 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 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 부서명 교육정책연구소
- 등록자명 김범환
- 조회수 161
- 등록자명 김범환
[2024-이슈페이퍼-1]
가.주 제:울산학생역량과 국어과 교사교육과정의 연관성 탐색:「울산교육종단연구2024」활용 제고 관점에서
나.형 식:책자 및PDF파일
다.연구자:황은미(울산교육연수원 파견교사)
라.내 용
1)「울산교육종단연구2024」및 울산학생역량에 대한 국어과 교사 인식 분석
2)울산학생역량 함양을 위한 국어과 교사교육과정 설계 방안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