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학교회계지원단Q&A

시설공사 관련(노무비 지급확인제)문의 드려요~

  • 작성자 농서초등학교
  • 조회수 270
  • 작성자 농서초등학교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학교 공사 1400천원계약 공사를 계약하는데 앞서 노무비 지급 확인제에 대해 정확하게 업체에 어떤 서류를 받아야하는 지 명확하게 알고 싶어서 이렇게 문의를 남깁니다
1개월 미만 공사라 구분관리제는 적용제외대상이나
일용인부를 사용시에 지급확인제는 다 적용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산실무까페를 검색하고 지침을 검색해보아도 구분관리제는 서식을 따라 하면 될 것같은데 지급확인제는 어떠한 서식을 사용하면 되는지 명확하지 않아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그저 지급내역서서식, 입출금거래내역서을만 받으면 되는지, 구분관리제 미적용 사유서 서식도 받아야하는지 , 그렇다면 구분관리제처럼 노무비 전용통장은 만들지 않아도 되는지 이런 사항들이 궁금합니다. 명확하게 받아야하는 서식, 서류등을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방학동안 시설공사건이 많아서 정산하는 부분에 대한 부담이 되네요^^;;
  • 이전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다음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담당자 정보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