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지원신청 및 현황

***필독***기간제교원 채용지원 올리기 전 담당자와 일정 조율 바랍니다.

  • 작성자 학교지원센터
  • 조회수 865
  • 작성자 학교지원센터
  • 연락처
  • 학교명 학교지원센터
  • 채용계획 내부결재 공문번호

기간제교원 채용지원 신청하시면 바로 공고를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채용 공고 지원에는 여러 진행 절차가 있으므로 반드시 담당자와 일정을 조율 후 진행 바랍니다.

 

 

학교에서 채용지원 신청을 하시면

 

학교지원센터 내에서 

1. 공고문 작성 및 기안문 작성 

2. 내부결재 과정

3. 강남교육지원 공고대장에 기입하여 공고번호 기재 과정

 

을 거쳐서 강남청 홈페이지와 인력풀 온라인 채용공고 시스템에 공고를 올리게 됩니다. 

담당자 업무진행 일정, 출장 등과 결재권자 출장 및 복무 일정이 연계되어 있으므로

올리는 즉시 바로 공고를 올려드릴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채용공고 기간이 끝나고 나면

1. 응시원서를 한데 모아 스캔하고 그 내용을 엑셀로 정리하여

2. 기안문을 작성하여

3. 다시 내부결재 과정을 거쳐서 

4. 학교로 그 결과를 송부하게 되오니

 

응시원서 접수 결과도 바로 받으시는 것은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기간제교원 채용 지원 업무 진행 절차를 위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이에 의거하여 업무 일정을 정하셔야 함을 공지합니다.

 

 

담당자 정보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