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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민원 신청 및 접수 안내

민원 신청 안내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에 따른 국가정보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각종 민원 접수·처리 시스템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이에 따라 우리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국민의 민원 신청·접수 및 처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임시민원 신청 및 접수 안내」 창구를 개설하였습니다.
  • 국민신문고, 정보공개청구 등 각종 민원 신청은 아래 신청방법 등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신청방법 : 누리집, 방문, 우편
    • (누리집) ① 울산광역시교육청 누리집 접속 → ② 본인 인증 → ③ 민원신청서 작성 → ④ 본인 비밀번호 설정 후 등록
    • (방문) ① 울산광역시교육청 방문 → ② 신분증 확인 → ③ 민원신청서 작성 및 신청
    • (우편) ① 민원신청서 작성 → ② 우편 발송 → ③ 우편 접수
  • 접수처
    • - 울산광역시교육청 고객지원팀 : 누리집, 방문, 우편
    • - 강북·강남교육지원청 고객지원팀 : 방문, 우편

    ※ 교육지원청에서 접수한 경우 지원청 소관업무인 경우는 자체 접수 및 처리 후 시교육청 고객지원팀에 보고하며, 소관업무가 아닌 경우는 본청 고객지원실로 이송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시 주의사항

    ※ 누리집·방문·우편 등을 통해 민원 신청 시 반드시 신청인 성명, 주소, 연락처(핸드폰, 이메일 주소 등)를 기재하여야 정상적으로 민원 접수·처리됩니다. 민원인 정보 누락 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보완요청 또는 반려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국가정보시스템 장애에 따른 민원 신청방법 등 안내(민원신청 서식 포함)

  • 작성자
  • 작성자
  • 전화번호 052-210-5400

국가정보시스템 장애에 따른 민원 신청방법 등을 안내드리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민원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행정국 총무과
  • 전화번호052-210-5752
최종 수정일 2025-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