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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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행정국 총무과 정동민
- 전화번호052-210-5755
팩스민원신청안내
신청방법
민원인이 각종 제증명을 발급받기 위해 증명발급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교육기관을 방문하여 팩스로 신청하여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팩스민원처리과정 흐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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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수령(민원인)
민원인이 FAX민원신청서에 민원사항을 기재하여 교부기관에 발급신청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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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접수(교부기관)
FAX민원 접수대장에 신청사항을 기재하고, FAX민원 신청서의 나머지 부분을 작성하여 증명기관에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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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증명기관(발급기관)
FAX민원처리대장을 정리하고, 신청한 증명민원을 발급하여 고무인과 직인을 날인하여 교부기관에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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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수신(교부기관)
증명민원을 송부받은 교부기관은 고무인과 직인을 날인하여 민원인에게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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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수신(민원인)
수수료를 납부하고 증명서를 교부받음
교부받을 때 민원인이 지참할 준비물
- 본인신청: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등)
- 대리인 신청
- 직계존/비속, 배우자일 경우: 대리인신분증, 민원인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등), 위임장
- 수수료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