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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 사항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협조사항 및 의견 제시 방법

고객 협조 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이러한 권리를 적극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 등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실명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타인을 일방적으로 비방하는 사례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서비스 내용이 매우 불만스럽거나 불친절한 경우 고객지원실에 비치되어 있는 친절ㆍ불친절 카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의견 제시 방법

우편 : 44540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유곡동 250번지) 울산광역시교육청 고객지원실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
고객 의견 제시 방법에 관한 표로 의견제출,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상담 순으로 정보제공
의견제출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상담
민원처리과정의 애로 및 불편사항 210-5751~5
210-5400
210-5759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총무과
(고객지원팀)
공무원의 불친절, 교육행정서비스 불만족 210-5721~8
210-5751~5
210-5400
210-5729
210-5759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총무과
(인사팀,고객지원팀)
공무원의 부조리 고발, 공익신고, 클린신고 210-5361~5
210-5371~5
210-5381~5
210-5341~5
210-5331~3
210-5389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감사관
담당자 정보
  • 담당자행정국 총무과 정동민
  • 전화번호052-210-5755
최종 수정일 2024-06-24 10:0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