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자 정보
-
- 담당자행정국 총무과 정동민
- 전화번호052-210-5755
고객협조 사항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협조사항 및 의견 제시 방법
고객 협조 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이러한 권리를 적극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 등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실명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타인을 일방적으로 비방하는 사례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서비스 내용이 매우 불만스럽거나 불친절한 경우 고객지원실에 비치되어 있는 친절ㆍ불친절 카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의견 제시 방법
우편 : 44540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유곡동 250번지) 울산광역시교육청 고객지원실
전화, 팩스, 인터넷, 방문
의견제출 | 전화 | 팩스 | 인터넷 | 방문상담 |
---|---|---|---|---|
민원처리과정의 애로 및 불편사항 | 210-5751~5 210-5400 |
210-5759 |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 총무과 (고객지원팀) |
공무원의 불친절, 교육행정서비스 불만족 | 210-5721~8 210-5751~5 210-5400 |
210-5729 210-5759 |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 총무과 (인사팀,고객지원팀) |
공무원의 부조리 고발, 공익신고, 클린신고 | 210-5361~5 210-5371~5 210-5381~5 210-5341~5 210-5331~3 |
210-5389 | https://www.use.go.kr→[민원ㆍ참여] | 감사관 |